일상/소소한 즐거움

♬ 박학기 – 비타민 (with 정연, 수연) ♬

어리진 2015. 5. 6. 01:47

♬ 박학기 – 비타민 (with 정연, 수연) ♬


처음 너를 만나던 그 날

설레던 5월의 아침

아카시아 달콤한 향기

부드러운 바람 우릴 감싸주고


함께 걸어왔던 시간들

그림 같은 예쁜 날들

여우비 내리던 여름

하늘을 구르던 너의 웃음처럼


너는 나의 사랑 너는 나의 요정

온 세상 눈부신 향기를 뿌리고

너는 나의 노래 너는 나의 햇살

넌 나의 비타민 날 깨어나게 해


함께 걸어왔던 시간들

그림 같은 고운 날들

눈 내리던 겨울 밤

우리가 남겨놓은 그 발자욱처럼


너는 나의 사랑 너는 나의 요정

온 세상 눈부신 향기를 뿌리고

너는 나의 노래 너는 나의 햇살

넌 나의 비타민 날 깨어나게 해


(예쁜 영화 불꽃놀이 와플 아이스크림

롤러코스터 화이트 크리스마스

여름바다, 당신의 미소)


너는 나의 사랑 너는 나의 요정

온 세상 눈부신 향기를 뿌리고

너는 나의 노래 너는 나의 햇살

넌 나의 비타민 날 깨어나게 해


너는 나의 사랑 (예쁜영화)

너는 나의 요정 (불꽃놀이)

온 세상 눈부신 (와플 아이스크림)

향기를 뿌리고 (롤러코스터)


너는 나의 노래 (화이트 크리스마스)

너는 나의 햇살 (여름바다)

넌 나의 비타민 (당신의 미소)

날 깨어나게 해 너는 나의 사랑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