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소소한 즐거움

실생활에서 만나는 유명한 영화, 드라마 속 장면

어리진 2017. 7. 8. 15:50

 

드디어 주말이네요.

 

이번주는 유난히 길었던 기분이 듭니다.

 

이번주 주말 내내 비가 온다고 하니 집에만 있으려니

너무 신나네요 ㅋㅋ

 

저는 주말에 밀렸던 영화를 맥주와 팝콘을 먹으며 대낮부터 보곤하는데요.

 

아침엔 김옥빈 주연의 스타일리쉬한 액션영화인 악녀를 봤습니다.

김옥빈의 재발견이라고 할까요, 영화를 위해 수없이 무술훈련을 했을 그녀에게 박수를~!!

 

저녁에는 대립군을 와이프와 볼 예정인데 저녁까진 시간이 많이 남아 오랜만에 포스팅이나 할까해서 정말 오랜만에 컴퓨터도 켰네요.

 

오랜만의 포스팅인 만큼 제가 좋아하는 주제로 할까합니다.

 

바로

 

실생활에서(실생활이라니 뭔가 어색한..리얼라이프) 만나는 영화,드라마 속  장면입니다.

 

원본의 출처는 캐나다인 사진작가 크리스토퍼 몰로니의 작품입니다.

 

유명한 영화, 드라마 속 장면이니 반가우실 수 도 있겠네요 ㅎㅎ

 

 

나홀로집에

나홀로집에

1년에 꼭 한번은 만나게 되는 케빈

 

 

굿윌헌팅

굿 윌 헌팅

수학천재의 성장기를 다룬 영화

꼭 보기를 추천하는 영화입니다.

 

 

글리 Glee

글리

음악으로 뭉친 고등학생들의 성장기

극중 나오는 모든 노래들이 어썸

 

 

티파니에서 아침을

티파니에서 아침을

여전히 아름다우신 오드리 헵번 누님

 

 

다크나이트

다크나이트 라이즈

주인공인 크리스탄 베일보다 톰 하디의 연기가 인상적이였던 영화입니다.

 

닥터후

닥터후

영국의 유명한 SF 드라마입니다.

 

 

맨인블랙2

맨인블랙 2

기억을 지우는 리모컨이 탐났던..

 

 

블랙스완

블랙스완

나탈리포트만이 아니였으면 안됐을 영화

 

 

섹스앤더시티

섹스 앤 더 시티

많은 여성들이 열광했던 미드

 

 

스파이더맨

스파이더맨

너무나 유명한 마블코믹스의 히어로

 

 

스파이더맨

스파이더맨

 

 

악마는 프라다를 입는다

악마는 프라다를 입는다.

앤해서웨이가 심부름 중이네요 ㅎㅎ

 

 

애니홀

애니홀

우디알렌의 세련된 감각을 볼 수 있는 영화입니다.

 

 

어벤저스

어벤져스

언제봐도 재밌는 마블의 히어로집단

 

엘프

엘프

행복해지는 영화죠

 

 

유브갓메일

유브갓메일

사랑에 빠지고 싶은 기분이 드는 영화

 

 

캡틴아메리카

캡틴 아메리카 : 퍼스트 어벤져

어벤져스 군단의 리더인 캡틴 아메리카의 첫번째 이야기

 

 

캐치미이프유캔

캐치 미 이프 유 캔

실화를 바탕으로 한 희대의 사기극을 유쾌하게 그린 영화입니다.

 

 

컨트롤러

컨트롤러

흥행엔 실패했지만 굉장히 잘 만든 영화입니다.

 

 

 

 

어떠셨나요. 영화속 장면과 실제 장소의 구도가 딱 맞아서

전혀 이질감이 들지 않은 크리스토퍼 몰로니의 작품이였습니다.

 

 

그럼 즐거운 주말보내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