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메뉴판]이따 뭐 먹지?

[광명 정인면옥]담백하고 깔끔한 평양냉면

어리진 2019. 3. 30. 17:28

[광명 정인면옥]담백하고 깔끔한 평양냉면

​Date : 19.03.30

 



평양냉면은 한번도 안 먹어봤다는 와이프의 선택으로 방문한 정인면옥(평소의 나는 평양냉면을 즐기지 않았다)

물냉과 비냉을 시켰고
주문과 동시에 따뜻한 면수를 마실 수 있었다.
(육수같은게 더 좋았을 텐데..)

입맛이 달라졌길 기대하면서 한 젓가락을 크게 집어 먹었다.
(내 입맛은 아직 평양냉면을 받아들일 수 없나 보다. 을밀대 냉면과 비슷했고, 난 아직도 흔하디 흔한 냉면 맛에 길들여져있나 보다. )

담백하고 심심한 맛의 냉면을 경험하고 싶다면 한 번쯤 다녀오시길 추천한다.

어르신들이 많이 있었던 걸로 보아 어르신들의 맛집인증

 



위치 : 경기도 광명시 목감로268번길 27-1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