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2017/03 5

무라카미 하루키 _ 해변의 카프카 中

개인적으론 '상실의 시대'보다 좋았던 '해변의 카프카' 수년 전에 읽었던 해변의 카프카가 갑자기 떠오른 것은 글 중에 있었던 한 문장 불현듯 생각이 나서이다. '물어보는 것은 잠깐의 수치, 물어보지 않는 것은 평생의 수치' 굉장히 오래전에 읽었던 문장이 갑자기 떠오른 것은 당시 내 상황이나 심경에 울림을 주었기 때문이 아니었을까 싶다. 앎은 '물어보는 것'에서 시작되는 심플한 명제를 다시 한번 느끼는 날이다.

논현동 한신포차는 여전히

[21.08.18 UPDATE]현재 해당건물이 매물로 나왔다고 합니다. 백종원님도 코로나를 피해가긴 어렵나보네요. 물론 다양한 방송활동은 하시니 반갑긴 합니다 ㅎㅎ 정말, 갑작스레, 오랜만에 매운음식이 당겨 방문했는데, 대기순번이 33.. 닿을 수 있는 거리에 닿을 수 없는 한신포차 닭발 ㅠㅠ 불금의 한신포차 뭐든 한잔하자고 임창정의 소주한잔으로 갔습니다. 다행히 닭발이 있어서 두판 시켜 먹었는데 여기도 너무 맛있네요 창정이 형님 고맙습니다!

일상 2017.03.27

세계 각국의 짜장면

짬뽕이냐 짜장이냐?? 지금도 누군가, 어디에선간 고민하고 있을 문제죠^^ 오늘은 세계 각국의 짜장면을 소개드립니다. 조만간 짬뽕편도 포스팅할 예정입니다!! 대만 짜장면 말레이시아 짜장면 미국 메릴랜드주 짜장면 미국 위스콘신주 짜장면 계란이 들어있는 부산 짜장면 오스트레일리아 짜장면 한국 인천 짜장면 일본 가나가와현 짜장면 일본 나가사키현 짜장면 일본 나고야 짜장면 일본 도쿄 짜장면 일본 이와태현 짜장면 한국 전주 짜장면 중국 간쑤성 짜장면 중국 관동성 짜장면 중국 북경 짜장면 중국 사천 짜장면 중국 상해 짜장면 태국 짜장면 홍콩 짜장면 어디서나 볼 수 있는 동네 짜장면

스웨덴의 초현실주의 사진작가, 에릭 요한슨 (Erik Johansson)

스웨덴의 초현실주의 사진작가, 에릭 요한슨 (Erik Johansson) 스웨덴의 초현실주의 사진작가 에릭 요한슨 (Erik Johansson)은 다양한 피사체를 이색적인 방식으로 조합해 상상의 세계를 구현하는데요 , 그는 아이디어가 떠오르면 장면을 스케치하고 이를 기반으로 사진을 찍는다고 합니다. 피사체의 높이, 뱡향, 거리감, 빛의 종류와 방향 등을 철저히 계산한 뒤 촬영하고 이렇게 촬영된 요소들은 프레임 안에서 새로운 조화를 완성시킵니다. (이러한 점에서 포토샵전문가가 아닌 사진작가로 구분이 됩니다.) 재구성된 사진은 독특하고 기묘한 분위기를 연출하는데, 상상의 틀이 다른 그의 작품을 몇 점 감상해 보겠습니다. 에릭 요한슨의 홈페이지를 방문하시면 더 많은 작품을 감상하실 수 있으니 한번 방문해 보시..

Awesome 2017.03.01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