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2016/06 7

오늘의 시사상식 - 로스리더(loss leader)

로스리더(loss leader) 원가보다 싸게 팔거나 일반 판매가보다 훨씬 싼 가격으로 판매하는 유인또는 미끼상품을 의미하며, 값싼 상품을 진열해 소비자들을 불러 모은 다음 다른 상품의 판매 증가를 동시에 도모하는 판매정책 오늘도 각종 소셜커머스에 당했습니다... 3만원이라해서 들어가보면 아동화.. 만원?! 미안하다. 방문구매따위는 없다..

유태인의 자녀 교육 방침 24가지

유태인의 자녀 교육 방침 24가지 1. 남보다 뛰어나게가 아니라 남과 다르게! 2. 싫으면 그만두라. 그러나, 하려면 최선을 다하라. 3. '배운다는 것' 은 배우는 자세를 '흉내내는 것' 에서 시작된다. 4. 배움을 중지하면 20년 배운것도 2년 내에 잊게 된다. 5. 형제간의 두뇌 비교는 둘을 다 해치지만 개성의 비교는 둘을 살린다. 6. 이야기나 우화의 교훈은 어린이 자신이 생각토록 한다. 7. 심한 꾸지람을 했더라도 재울 때는 다정하게 대한다. 8. 어른들이 쓰는 물건과 장소에는 가까이 가지 못하게 한다. 9. 평생을 가르치려면 어릴 때 마음 껏 놀게 하라. 10. 아버지의 휴일은 자녀교육에 꼭 필요하다. 11. 남의 집은 방문할 때는 젖먹이을 데리고 가지 않는다. 12. 돈으로 선물을 대신하지 ..

오늘의 시사상식 - 브렉시트(Brexit)

오늘의 실시간검색어에 계속 노출되던 단어, 브렉시트(Brexit) 클릭해보기 전까진 새로나온 아이돌...인줄... 점점 시사상식과 거리가 멀어지고 있으니 애석할 따름입니다 ㅠㅠ 브렉시트란.. 영국(Britain)과 탈퇴(Exit)의 합성어로 영국의 유럽연합(EU) 탈퇴를 뜻하는 신조어다. 그리스의 유로존(유로화 사용 19개국) 탈퇴를 일컫는 그렉시트(Grexit)에서 따온 말이다. 브렉시트를 시작으로 시사상식을 정리할 카테고리를 하나 만들어서 공부할 예정입니다 ㅎㅎㅎ

래쉬가드, 비키니를 제치고 대세가 되다.

벌써 여름이 온 것처럼 뜨덥기만 합니다. 여름하면 떠오르는 것들이 있는데 가장 먼저 떠오르는 것은 '바다'가 아닐까 싶네요 오늘은 이미 대세가 되버린 것 같은 비치웨어 래쉬가드!! 벌써부터 여러 연예인 뿐만 아니라 많은 사용자들의 착용샷을 볼수있습니다. 래쉬가드는 원래 서핑이나 웨이크보드 등 수상 스포츠를 즐길 때 햇빛에 의한 트러블을 보호하는 목적으로 많이 착용하는 아이템이였지만 자외선 차단과 쿨링 기능을 갖춰 물놀이를 즐기기에도 제격이고 몸매 보정효과를 볼 수 있어 요즘 '핫'아이템입니다. (래쉬가드는 원래 서핑보드와 세트의 느낌이였다..) 래쉬가드. 노출아닌 노출의 욕구를 채워 주다. 래쉬가드는 레깅스처럼 몸에 밀착되는 소재여서 비키니처럼 직접 노출하지 않으면서도 몸매의 곡선을 잘 나타내며 실제보다..

'Hot' Item 2016.06.02

유럽 대표 아울렛 비교분석

라발레(La Vallee Village) 파리 근교의 라발레 빌리지는 시크아울렛이라는 유럽 최대의 아울렛 체인 중 하나예요. 디즈니랜드와 가까운 거리에 있지만 워낙 규모가 커서 둘 다 하루에 돌아보기에는 무리같아요. 명품 브랜드들이 정말 많이 입점해 있고 가격도 저렴해요. * 택스리펀 : 175유로 이상 구매시 * 운영시간 : 오전 10시 ~ 오후 8시 * 교통편 : 파리에서 차로 40분 정도, 자체 운영 왕복셔틀25유로 * 입점브랜드 : 아르마니, 페라가모, 버버리, 베르사체, 발리, 발렌티노, 몽클레어, 지미추, 겐조, 듀퐁, 셀린느, 지방시, 마쥬, 산드로, 쟈딕앤볼테르, 외 120개 브랜드 원네이션(One Nation) 원네이션 역시 파리 근교에 있는데요. 원네이션은 라발레보다 중저가 브랜드가 탄..

여행/[해외] 2016.06.02
반응형